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새똥꿈 해몽 의미

반응형

 

 

최근 지인이 자신이 새똥꿈을 꾸었는데 어떤 의미인지 해몽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그만큼 진귀한 꿈이고 살면서 많이 꾸기 힘듭니다.

 

중요한 것은 어떤 새똥꿈이냐에 따라 의미가 전혀 다르다는 것입니다.

오늘은 상세히 정리해 보겠습니다.

 

먼저 꿈은 꾸고 나면 기억하기 힘들기 때문에 일어나자마자 정확히 메모를 해두시길 바랍니다.

 

상황별 새똥꿈 정리

 

 

1. 새똥을 그냥 머리에 맞았다.

 

행운을 의미합니다. 가까운 미래에 재물이 들어올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단순히 돈이 들어온 다는 것이 아니라 그것으로 인해 삶이 풍요로워집니다. 

 

2. 새똥을 밟았다

 

역시 행운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재물이 머리에 맞는 것보다 강하지 않습니다.

즉각적인 이익은 기대할 수 없습니다.

밟았다는 것은 미래를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올바른 결정을 하셨습니다. 꾸준히 추진하세요.

 

3. 새똥을 치웠다

 

안타깝지만 이것은 경고의 의미입니다.

치웠다는 것은 앞으로는 가지지 못한다는 의미입니다.

문제는 새똥 자체가 행운을 상징하기 때문에 기회가 왔지만 잡지 못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수하지 않도록 주의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4. 산속에서 새똥을 맞았다.

 

예상치 못한 행운을 암시합니다.

대신 단기성입니다.

 

반응형

 

5. 하늘을 나는 새가 싼 똥을 맞았다.

 

분쟁에 휘말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니면 안좋은 소문이나 평판을 깍아 내리는 일이 발생합니다.

역시나 주의해야 할 시그널입니다.

 

6. 길을 걷는데 새똥을 맞았다.

 

목표를 달성하게 됩니다. 

특별한 노력을 하지 않았는데 그동안의 일이 성취됨을 의미합니다.

 

7. 비둘기가 집으로 들어와 똥을 쌌다.

 

집 마당, 창문을 통해 방으로 들어 온 것이라면 좋은 꿈입니다.

경제적으로 이익이 됩니다.

혹은 가족, 인연 등이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8. 황새의 똥을 맞았다.

 

재물운입니다.

가까운 미래에 행운을 기대해 봐도 되겠습니다.

 

9. 새똥이 옷에 묻었다.

 

맞는 것과 묻는 것은 의미가 조금 다른데요. (맞는 것은 1번 참조)

옷에 묻은 것은 근심을 뜻합니다.

걱정거리가 생기게 됩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상당히 바빠질 꺼에요.

 

10. 황새가 똥을 쌌다.

 

사업이 번창합니다.

이때 중요한 것은 양입니다.

수북하게 쌓였다면 그만큼 더 사업이 확장하게 됩니다.

 

11. 제비똥을 맞았다.

 

혹시 빌려줬던 돈이 있나요?

그 돈을 받게 됩니다.

 

 다음은 새똥꿈은 아니지만 연관되는 꿈입니다.

 

12. 황새떼가 나무위에 앉아 있다.

 

태몽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관직운을 상징합니다.

아이는 커서 고위공무원이 되고 권력과 재물을 가지게 됩니다.

아주 좋은 꿈이에요.

 

13. 참새떼가 내 품에 들어왔다.

 

태몽입니다. 딸입니다.

 

14. 곡식을 참새떼가 먹는다.

 

안타깝지만 가까운 미래에 재물 손실이 일어납니다.

 

 

이상 새똥꿈 및 유사한 꿈 해몽을 정리해드렸습니다.

 

 

 

 

 

반응형